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부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3 키입니다. 알트 키 플러스 J 키는 일반모드와 텍스트모드로 전환합니다.

늘 곁에 있어주고 대변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대전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현재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 자유게시판

본문 영역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및 행복보험 기금 전달식 상세보기

작성자: 관리자 조회: 662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난 4일, 장애인 의료 보장을 위한 '건강카페와 함께 하는 만원의 행복 보험' 기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서구청 1층 로비 건강카페 앞에서 진행한 이 날 행사에는 장종태 청장을 비롯해 권준석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장, 박세종 둔산우체국 과장 및 보험료 지원 대상 저소득 장애인 20여명이 함께 하였습니다.

이날 기금은 우체국 공익보험인 '만원의 행복보험'으로, 가입 대상인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의 보험가입을 위해 우체국에서 170만원을 지원하였습니다. 또한 납입자 부담금인 1만원을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에서 운영하는 건강카페 수익금 50만원으로 지원함으로써 저소득 장애인 50명이 든든한 의료 보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서구지회는 기금 전달식과 더불어 장애인식 개선 활성화 및 장애인의 이동권 강화 등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장종태 서구청장을 장애인 인식개선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등록일:
마지막 수정일: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