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부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3 키입니다. 알트 키 플러스 J 키는 일반모드와 텍스트모드로 전환합니다.

늘 곁에 있어주고 대변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대전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현재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 갤러리

본문 영역

2019건강카페 서구청점과 함께하는 일회용 컵 줄이기 상세보기

작성자: 관리자 조회: 635

일 시 : 2019년 6월 17일 09시~17시
장 소 : 서구청 1층 로비 건강카페
주 최 : 대전광역시 서구 / 건강카페 서구청점
내 용 : 2019년 6월 17일 월요일 오전 09시부터 대전광역시 서구청 1층 건강카페 서구청점에서 '2019년 건강카페 서구청점과 함께하는 일회용 컵 줄이기'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대전광역시 서구청과 건강카페 서구청점이 시민들에게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하여 공동 기획하였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행사에 참석하신 장종태 서구청장님은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손수 텀블러를 나누어 주며 공무원들부터 일회용 컵 대신 개인컵 사용에 앞장서 주기를 거듭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보장구 수리를 전담하고 있는 '행복전동휠체어협동조합'에서 150만원 상당의 맞춤형 휠체어를 후원하여 증정식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성황리에 진행되어 준비한 텀블러가 전량 소진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일회용 컵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였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내려받기:파일명-1.jpg [다운수:8] 1.jpg(2.76MB)

총[1]개의 파일

등록일:
마지막 수정일:
목록